2024.01.16. 

 

 

PSYCHO-PASS (1기, 2012) 

1-22화

 

 

@  Watcha

 

Psycho-pass | 왓챠

시즌 3개 · 애니메이션 · 미래 배경

watcha.com

 

앞에 헐 재밌다 이러면서 봤는데 후반에 살짝 대충 봤다가 몰입이 깨짐 ... 

그래도 걍 22화까지 다 봤고요 

 

 

 

마키시마랑 코우가미 왤케 서로에게 집착하는 것인지 

그냥 .. 뭐 스탠드유저는 서로 이끌린다 << 같은 느낌으로 아그런설정~ 하고 받아들임 

물론 설정은 이해가 되는데 뭔가 .. 설득이 안 됨 

그냥 아 이런 인물이구나 할 뿐 근데 그건 내가 걍 이 둘한테 크게 매력을 못느껴서 그런 것 같기도? 

느꼈으면 아 이런 ㅁㅊ 서로 닮았기에 존니 이해하고 서로가 서로를 죽여야만 하는 설정 굿또다제~ 했을텐데 

 

츠네모리쨩도 사실 엄청 취향은 아님 ... ㅎ
이 버디 둘이 차라리 더 나은 것 같은데 ㅋㅋㅋ 마지막에 갑자기 코우가미랑 마키시마입니다. 땅땅. 이래서 거리감이

 

캐릭터 호감도로 따지면

오히려 걍 무능한 기노자... 엥여기서? 하고 죽어버린 카가리(맞나) 

그리고 그 포니테일한 여캐쨩 (요이?..이름뭐더라) 이 좋았음 ㅋㅋㅋㅋ

 

 

 

그치만 1기 딱 보기 ㄱㅊ한 듯? 

만화가 원작이 아니라 엄청 신기했음 걍 오리지널 애니였음 

 

뭐야 라식함? 왜 갑자기 안경 벗음

 

아 이거 쓰는 순간 물어봐줌 아카네가 ㅋㅋㅋㅋㅋ

자기 눈매가 싫어서 쓴거였대 아개웃기네 걍 써~~

 

아니 ㅁㅊ 이 전산쪽 담당하는 언니들 뭐야? 미친 ~~ ㅋㅋ

 

 

 

아 개웃김 마지막에 여캐신입 들어옴 

뭐임 이 "큰 일은 여자가 한다" 적 세계관 ㄷㄷ 

 

코우가미는 어디간건지

마키시마는 그냥 이렇게? 끝? 

모르겠지만 아무튼 끝났네요;; 

 

근데 2기를 볼 생각은 또 딱히 안드네요 이제 또 신입이랑 같이 시빌런지뭔지 시스템 타파하는 건가? 

볼 거 없으면 다시 찾겠습니다 

 

좋은 1기였다~ 사이코패스 왠지 혹평만 한 것 같지만 나처럼 중간에 집중력 잃지 않고 몰아본다면 더 재밌을 듯  ◠ ◡ ◠  

아 글고 2012년 애니인데 내용은 걍 지금 나와도 ㄱㅊ을 내용임

그리고 1기 보고 났더니 뭔 신편집판이 있다는 걸 알게 됨 이걸로 볼 걸 그랬나봐 ㅡㅡ 

 

 

'애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스타즈 2기  (0) 2024.01.23
나만이 없는 거리  (0) 2024.01.18
[기타] 상영회와 함께 한 애니들...  (0) 2024.01.14
비스타즈 1기  (0) 2024.01.14
슈타인즈 게이트  (0) 2024.01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