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11.12.

SPEC (2010) 

SPEC〜警視庁公安部公安第五課 未詳事件特別対策係事件簿〜


@Wavve (링크)



최근 웨이브에 올라왔다길래 보게 된 스펙
토다 에리카는 매 순간 캡쳐하고 싶었다


근데 틀어놓고 계속 화면 보고 있던게 아니라서 ㅎ
(거실에서 밥도 먹고 딴짓 잔뜩 하면서 봄)
캡쳐한 건 별로 없네요

드라마 자체가 미친듯이 재밌다 << 이건 아니고
걍 하나의 아이콘이라는 느낌


토마랑 세부미 콤비 좋음
그니까 이게 드라마가 ㅋㅋㅋㅋ 걍 오타쿠들이 덕질하기 좋은 캐릭터들임
만화 원작인가? 하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듯

미티겟음 일드 여주들은 왤케 교자를 먹고싶게 만드는 것임??



토다에리카....
에리카언니...... 너무 예쁘고 어리고(ㅈㅅ) 귀엽다
이 드라마는 토다 에리카가 아니라면 사실 볼 이유는 딱히 없는 것 같음


그나저나 하코즈메 막화를 아직도 안봤는데 그 이후에 또 뭐 찍었으려나
마츠자카토리 작품도 뭐 봐야지~ 해놓고 안봤는데
코로나 이후 들려온 수많은 일본 여배우들의 결혼 소식 중 (거의유일하게) 선남선녀 ^^ 란 생각이 들었던 부부... 반도의 방구석에서 내가 이런 얘기 써봤자 뭐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????? 걍 갑자기 생각났어요


난 카미키 류노스케가 이런 역할 하는게 너무 웃기다...


아 글고 힘들었던게 시로타 유도 시로타 윤데 (연기왤케웃김??ㅜㅜ 아인은 실사화 작품이라 그런가 신경 안쓰엿던거같은데)
카미키 류노스케가 .. 아니 본인 카미키 류노스켄데 니노마에 연기함 << 이게 최대 몰입 방해 요소였다
정말 죄송합니다 그치만 .. 배우 본인으로밖에 안보여서 걍 아 카미키가 연기한다. 이런 생각만 들어
난 바쿠만이나 최근 콩트가하지마루에서의 카미키는 ㄱㅊ은데 이런 ... 광기어린쇼넨캐릭터를 연기하는 카미키는 좀 힘들다


만화 원작인가 싶어서 찾아봤으나 아니었다는 얘기는 했고...
근데 원작(?)이 있긴 있더라
더 예전에 나온 케이조쿠라는 드라마의 세계관을 이어갔다는 듯 완전 리메이크는 또 아니고
그래서 한국엔 케이조쿠2라고도 많이 불렸다는 듯?

케이조쿠도 영화화가 됐던 것 같고 스펙도 드라마 이후에 후속편이 여럿 있고..
나름 세계관이 있는 장르물이라서 덕질하기 좋겠다는 생각이
역시 오타쿠 겨냥 드라마

케이조쿠도 궁금한데 ... 보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굳이 보게 될진?


22.11.19.
걍 뭐 먹으면서 1화부터 다시 보는데 다시 보니까 더 재밌는 것 같음 걍 오타쿠 덕질하는 감각으로 보니까 ㅋㅋㅋ 토다에리카 진짜 너무 귀엽다 카와잇

'드라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비저블  (0) 2022.11.20
코타키 형제와 사고팔고  (0) 2022.11.19
첫사랑의 악마  (0) 2022.11.07
여고생의 낭비  (0) 2022.11.01
SUITS (슈츠)  (0) 2022.10.15